메인
인체유래물은행 종사자
인체유래물의 제공(분양)
배송관리
배송관리
포장
- 1) 인체유래물은행은 제공되는 인체유래물의 배송상태를 통제하고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.
- 2) 인체유래물은행은 인체유래물의 배송중에 필요한 조건(온도, 습도 등에 대한 환경)을 일정하고 적절하게 유지 조정하기 위해 미리 방법을 강구하여야 합니다.
행정 및 관리
1) 배송 관련 행정 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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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① 인체유래물은행은 배송 전에 인수자에게 연락하여 인수자가 해당 포장물을 수령할 수 있는 지와 적절하게 검체를 보관할 수 있는지를 확인합니다.
- ② 인체유래물은행은 제공되는 인체유래물등의 포장물을 바코드화하여(혹은 RFID) 은행과 인수자가 포장물을 쉽게 추적할 수 있도록 합니다.
- ③ 인체유래물은행은 인체유래물등의 배송에 관한 기준이 표준화되어 있어야 하며 배송과정을 문서화해야 합니다.
- ④ 인체유래물은행의 배송 담당자는 배송 증명서, 신청 시 등록번호목록, 분양되는 인체유래물에 대한 설명 등을 인수자에게 제공하여야 하며, 배송 증명서 사본을 첨부하여야 합니다.
- ⑤ 인체유래물은행은 인체유래물의 라벨과 병리 보고서가 포장목록과 일치 하는지, 그 내용이 정확한지 등을 확인하여야 합니다.
2) 분양 정보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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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① 인체유래물은행 정보관리 담당자는 배송일지를 만들어 인체유래물은행에 반입·반출되는 상황을 추적할 수 있어야 합니다.
- ② 배송일지에는 다음 정보가 포함되도록 합니다.
- ⅰ) 배송번호⋅송장번호
- ⅱ) 인수자(배송자)
- ⅲ) 배송일(인수일)
- ⅳ) 운송업체명
- ⅴ) 추적번호 검체에 대한 설명
- ⅵ) 배송된 인체유래물의 숫자 또는 양
- ⅶ) 배송 또는 도착 당시의 인체유래물의 상태
- ⅷ) 제공된 연구명과 과제책임자 성명 등
- ⅸ) 검체 인수자의 서명 등